안녕하십니까 유자크러쉬입니다.

     

    오늘은 부수입 프로젝트 중에서도

    티스토리 블로그 리뷰 4화로 돌아왔습니다.

     

     

    블로그 3화에서는 제가 애드센스 승인에 실패하고 절망한 모습이 나왔었죠....

     

    하지만 절망도 잠시!

    글을 꾸준히 쓰니 조금씩 투데이가 늘어나는 것이 보여서

    정말 기뻐하고 있습니다.

     

    네 오늘은 그거 자랑할거에요!!!

     

     

     

     

     

    티스토리 블로그 : 운영 기간 / 글 개수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기초를

    리뷰요정리남 님의 유튜브에서 배웠습니다.

     

    저의 첫 글을 보니 첫 글 작성이 1월 13일이었네요.

     

     

    오늘이 2월 25일이니, 한달 하고도 반 정도 되었습니다.

    약, 45일정도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글 개수를 보니, 21개를 작성하였네요.

    45일에 21개면.... 2일에 1개.....

     

    좋지는 않은 성과같습니다.... 좀더 부지런했어야 하는데!!

     

    신입사원이라 일에 적응하느라 힘들어서 그렇다구용ㅋㅋㅋ

    이해해주세욥 !

     

    앞으로 더 열심히 써야겠다....

     

     

     

     

     

     

    티스토리 블로그 : 투데이 / 유입 경로


    사실 이것보다 중요한 것이 더 있다.

    그것은 바로 !!!

    투데이!!!!

     

     

    짜잔 !!

     

    이번달에 꾸준히 상승한 그래프를 볼 수 있죵 !!

    그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분이좋아~~

     

     

     

    유입 경로는 기본적으로 "다음"입니다!!

    가끔씩 네이버와 구글에서도 검색이 되었네용

    정말 다행이얏 ㅠㅠ

     

    드디어 나의 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기분이랄까요??...

    (아님말궁....)

     

    유입 키워드는 정말 다양해요~

    특히 ASML 기업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사람이 많은 것 같았어요 ㅋㅋㅋ

    일부만 보여주자면 다음과 같아요!

     

     

    따른건 알겠는데....

    "콰욱" 은 왜 있는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롤 해설자 겸 유튜버 클템 님의 유행어인데 ㅋㅋㅋ

     

     

    뭐 어쨌든 !!

    이렇듯 사람들의 유입 수가 늘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끝!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