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뼈를 묻은

    유자크러쉬걸입니다!!!

    하하하 왜 뼈를 묻었냐구요?

     

     

    짜잔~ 짜잔~ 짜잔~

    드디어 해냈거든요!!
    구글 애드센스, 어려워서 애드고시라고 불리죠? ㅎㅎㅎ

    두번 도전해서 합격했습니다!

     

    물론 다른 블로그 고수분들은 글 개수가 적어도,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안됐어도

    애드센스 승인을 금방 받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블로그 생초보입니다! 첫 블로그에요.

    그런만큼 여러분께 생생한 리뷰를 보여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자 그러면 얼른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의 목차는

     

     

    - 티스토리 블로그, 두 달간의 역사

     

    - 구글 애드센스 승인 당시 글 개수와 투데이

     

    - 애드센스 승인 후, 하룻동안 수익

     

    - 마침글

     

     

    이 되겠습니다. 자 그러면 집중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두 달간의 역사


    처음 글을 썼을 당시가 너무 힘들었어요.

    글은 매일 쓰고있고, 글을 쓴지 2주가 다되가는데....

    게다가 글도 이제 10개 이상 쌓였는데....

     

    제 글을 보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ㅠㅅㅠ

     

    그럴 때마다 유튜버 "리뷰요정리남"님의 여러가지 조언들을 떠올리며

    계속해서 글을 열심히 쓰기위해 노력했답니다.

    밑에는 제 주간 방문자 수에요.

     

     

     

    1월달에 보이시죠? 저 암울한 그래프.... ㅋㅋㅋ

    그래도 저때는 살만했어요. 그냥 처음이라서 그러겠거니 했거든요.

    근데 2월 초에는 진짜 현타가 오더라구요.

    아니 글을 쓴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는데 방문자 수가 없으니까요...

     

    위에 그래프에서 보시다시피, 2월 초에도 그래프가 발전이 없잖아요?

    그래서 정말 슬펐답니다...

    그래서 며칠동안 잠깐 글을 안썼었어요 ㅋㅋㅋ

     

    근데 "최적화" 라는 것이 일어난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갑자기 10~20명씩 블로그에 방문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이제부터는 밑에 있는 일일그래프로 보겠습니당.

     

     

     

    짠. 2월 초에는 진짜 아무도 없었는데,

    그래프를 잘보시면 10명~20명씩 블로그에 방문하기 시작하는게 보이시나요?

    이 때 다시 힘을 얻었답니다!

    (블로그 이녀석..... 잘도 나를 갖고노는구나!!)

     

    그래서 2월 말부터는 다시 글을 열심히 쓰기 시작했어요.

    그때부터는 정말로 1일 1포스팅을 지키기위해 노력했던것같아요.

    (1일 1포스팅을 하면 뭐가 꼭 된다, 이런것 보다는 그냥 제 자신 속 성실함과의 약속이었어요.)

     

    3월 초에는 갑자기 방문자수가 확 늘었죠?

    뭔가를 노리고 쓴건 아닌데...

    그때 당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뉴스를 듣고, 사람들이 궁금해하겠다 싶어서 썼거든요.

    그게 저렇게 폭발적인 반응을 가져왔네요... 하하

     

    그래도 뭐.... 저건 제 실력이 아니니깐요!

    사람들이 어느 상황이든 꾸준히 들어오고싶은 블로그를 만들어야죠 ㅎ.ㅎ

     

     

     

     

     

     

    구글 애드센스 승인(03/08) 당시 글 개수와 투데이


     

    저는 위에도 말씀드렸다싶이, 한번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낙방하고.... 두번째 합격했어요!

    음... 두번 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고나서 2주정도 후에 답장이 온것같아요.

     

    03/08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으니, 그 때 기준으로 글 개수와 투데이를 알려드릴게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먼저, 글 개수는 위와 같이 33개 입니다.

    오오... 꾸준히 쓰다보니 글도 많이 쌓였네요. 뭔가 뿌듯?

     

    그리고 투데이는!

     

     

    넵. 어제 03/08 기준으로 투데이는 131이었네요.

    오늘은 116으로 조금 줄었습니다만!

    이는 어제, 그저께 이틀동안 글을 안올려서 그런것 같습니다!

    (자체휴가... 같은느낌?)

     

     

     

     

     

    애드센스 승인 후, 하룻동안 수익


     

    사실 이 부분을 보기위해 글에 들어오신분들 많죠?

     

    어제 승인이 나고, 20시에 등록을 했기 때문에

    03/08 20시 ~ 03/09 23시 까지의 수익입니다!

     

     

    짜자잔!! 5.78달러!!!

     

    흠 여러분 그 표정 뭐에요?? -ㅅ-

    저는 만족스럽답니다!!!!!

    글이 조금씩 쌓여갈수록 방문자도 늘어가고 광고 봐주는 사람도 늘어갈거라고 믿어의심치않아요!!! ㅋㅋㅋ

    이런 긍정적인 마인드로 긍정적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갈거라구요!!!!

     

     

     

     

     

    마침글


     

    넵.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너무 기쁜 나머지

    티스토리 블로그 리뷰 글로 찾아뵙게됐네요.

     

    그래도 앞으로 고민이 많아요.

    블로그를 어떤 식으로 운영해야, 저도 좋아하고 방문자분도 좋아하는 블로그가 될지 고민중이거든요.

     

    하하핫 그래도 큰 틀은 잘잡은것같아요.

    제가 쓰는 글 대부분이 영상쪽에 관련된 거라서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유자크러쉬 많이 지켜봐주시고, 많은 응원 바랍니다.

    덧글은 좋아요~ 뿅!

    (유튜버 "리뷰요정리남"님 따라하기 >_<)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