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욧! 유자 Crush에요~

    어느새 티스토리 블로그 리뷰 5화까지 왔네요.

    오늘은 너무너무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글을 쓰러 왔답니다.

     

    그럼 바로 글의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첫 투데이 100명 달성


     

    네, 드디어 투데이 100명을 처음으로 달성했습니다!!!!

     

    평소처럼 글을 올리고 여느 때처럼 생활을 하던 중이었죠.

    하루는 코로나 자가진단키트에 대해서 글을 올렸답니다.

     

    그리고 아무 생각없이 지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다음날 블로그를 들어가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일간 방문수, 투데이가 112인거에요!!

    아, 물론 제가 들어간 횟수도 꽤 있겠지만 ㅋㅋㅋㅋ

    (저는 제 블로그를 하루에도 꽤 많이 들어가본답니다)

     

    아니 그래서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어째서 내게 이런 행운이 찾아온건가 해서 유입 검색어를 보았죠!!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관련해서 검색하여 들어오신분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일간조회수가 44회라니!!

    확실히 코로나가 엄청난 화젯거리긴 하네용.... ㄷㄷㄷ

     

    그 외에도 조금씩 검색을 해주시긴 했지만

    코로나 관련 검색 유입이 압도적이었네요 ㄷㄷㄷ

     

     

     

     

     

     

     

    많은 분들이 다음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셨더라구요.

    헤헷 그래서 저도 한번 검색해봤어용!

     

     

     

     

     

    우와아아아아아!!

    내 글이 맨 위에있다니 ㅋㅋㅋㅋ 말도안돼

     

    오늘 제가 배운것은....

    실시간 검색어 화젯거리 뉴스의 힘은 대단하다!!

    였습니다!!!

    (아니면 우연인가...? 잘 모르겠네요...)

     

    뭐, 꼭 투데이를 올리고 검색 유입을 늘리는게 블로그의 전부는 아니지만

    가끔 좋아하는 글을 씀과 동시에 이런 화젯거리 정보글을 같이 써주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답니다!!

     

     

     

     

     

     

     

    글을 마치며....


     

    네. 오늘은 투데이 100명을 처음 넘겨본 기념으로 자랑 글을 써보았습니다.

    흠...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

    제 생각엔... 조회수를 올리고 싶다면 화젯거리를 써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경험으로 배운거라 우연일 수도 있어 정확하진 않지만요 !!!!!)

     

    저같은 경우는 화젯거리는 이미 글이 많이 있으니 글을 써도 많이 읽히지 않겠지 싶었거든요.

    근데 역시 화젯거리는 화젯거리인지 검색 유입이 이렇게나 많아졌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여러분 모두

    이런저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 더 큰 블로그로 발전해나갑시다!!

     

    하하핫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자크러쉬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