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유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제작 리뷰 2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리뷰요정리남 스승님의 말씀들을 잘 듣고 따라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오류 해결


    처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하여 들어갔습니다.

     

    다들 한번쯤 보셨을만한 이런 화면이 나왔습니다.

    (크크크 이게 얼마나 꿈꿔왔던 순간인가 !!!)

    이제 설레는 마음으로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하였는데요!

     

     

    이렇게 계정을 선택하라고 나오더라구요!!

    (아니 이 창을 바라는게 아니었는데??

    내가 아는 바로는 다른 창이 나와야한다구 ㅠㅠ)

    흠 이건 뭐지... 하고 일단 제 티스토리 아이디를 선택해봤습니다.

     

    근데 엥?

     

     

    이렇게 뜨는거에요 !!

    (이게뭐람 ㅠ.ㅠ... 역시 인생이 아무리 쉬운게 없다지만 구글 애드센스마저 날 견제하다니... 흑흑흑)

     

    이게 왜 뜨는건가 하고 혹시 익스플로어 라서 그런가? 했어요

     

    그래서 크롬으로 들어가서 똑같은 방법으로 지금 가입하기를 눌러보았어요.

    그랬더니 짠!

     

     

    오오오!!

    드디어 제가 원하던 창이 떴네욧!!!

    (역시 내 감은 미쳐따....;;;)

    역시 구글에 관련된 것은 크롬이 호환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 마저 알아보기


    흠, 사실 저 창이 떴으면 승인 신청은 어려운게 없어요.

    먼저 저 창에 웹사이트, 이메일 주소를 쓰고 나머지 문항을 체크합시다.

    그 후에도 계속 구글 애드센스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작성하면 돼요!

     

    승인 신청을 하면서, 그 과정에서 캡쳐를 했으면 더 설명을 해드리기 좋았을텐데

    이미 승인신청을 다 해버려서 허러러러럴.....

    (죄송합니다 흑흑 집중하다보니 캡쳐를 못하고 해버렸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어렵지않아요!! 그냥 따라가시면 됩니다.

    (제가 캡쳐를 해놨어도 안보고 쭉쭉 하셨을거에요 ㅋㅋㅋ 그정도로! 어렵지 않습니다)

     

     

    흠 그냥 한 부분 신경쓸 곳은 코드를 넣는 부분인데요

     

    티스토리 블로그 밑에 관리자 버튼을 누르고

     

     

    스킨 편집에 들어가셔서 !!

     

     

    요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오오 크크크 친절한 유자크러쉬씨!!

     

    그러면 구글 애드센스 신청 과정에서 코드를 넣으라고 알려주는 곳에다가

    코드를 넣으시면 됩니다 !!

    (캬캬캬 쉽죠?? 나도 했는데 여러분들도 다 할수있다요 ㅎㅎㅎ)

     

     

     

     

    ※ 번외) html 코드 창에서 주석 처리 하는법


     

    아 참고로 주석 처리 하는법도 알려드릴께요 ㅋㅋㅋㅋ

    html코드창에  <!-- OOO --> 이런식으로 치면 OOO이 주석 처리가 되어서 다른 코딩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

     

    어떤 코드를 넣을때 코드를 넣은 뒤 그 위에다가 <!-- 구글애드센스코드 --> 이런식으로 제목을 써서 표시해놓으면 좋겠죠??

     

     

     

     

    하하하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 리뷰 2편은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승인 신청 과정이 어려워서 올린다기보다는 제가 겪은 일을 똑같이 겪으실 분들이 있을까봐 해결법을 올려보았습니닷!

     

    다들 열심히 해서 함께 승인받아보도록 해요 !!

     

    이상 유자크러쉬의 직장인 부수입 프로젝트

    티스토리 블로그 2편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봐용 >_< 빠이빠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