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자크러쉬입니다 !

    아이고 요즘 바빠서 글을 잘 못썼네유 ㅠㅠㅠ

     

     

    다름이 아니고.... 직장과 동시에 외국어 공부도 하고... 주식도 공부하고 하느라고 시간이 진짜 없었어용 ㅋㅋㅋㅋ

    (핑계대지 말라구요? 쳇)

     

    그래도 항상 블로그를 보며 와 매일 그래도 나를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있구나 하고 뿌듯했어요 ㅠㅠㅠ

    하루에 10씩은 꼭 조회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늦은시간에도 불구하고 힘내서 짧은 글을 쓰러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시도 후기


    네, 저는 2월 1일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물론... 글 개수도 적고 조회수도 적어서 정말 기대를 하나도 안했어요!

    (진짜 1도 안했나요?)

    그렇습니다. 진짜 1도 안했습니다. 크흠

     

     

    이게 처음에 제가 신청했을때 온 메일이었죠....

    하지만 2주 뒤인 2월 15일에 그 응답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

     

     

    승인 실패  였어요!!!!

     

     

    그 이유는?

     

     

     

    블로그 콘텐츠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에이~ 뭐 큰문제 아니네! 다 제 예상 안에 있던 일이라구요 ㅋㅋㅋ

    난또 뭐 큰일 있어서 안되는줄 알았네~~

    (ㅜㅅㅜ)

     

    이 메일을 받고...

    "좋아! 콘텐츠, 즉 글을 더욱 많이 써서 다시한번 신청해보자 !"

    라고 생각했지만....

     

    이것저것 주식공부 인생공부 회사공부 등등등 하느라고 시간이 정말 없었네유 ㅠㅠ

    저는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도 싼놈이에요 흑흑

     

    앞으로 글을 틈날때마다 써서 ! 또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야.... 티스토리 블로그 리뷰가 계속 진행될수 있을텐데요 ㅎㅎㅎ

     

     

     

     

     

    현재 블로그 상황


    네, 저는 1월 13일쯤에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지금 2월 18일이니 정말 약 한달정도 되었네요!

    (짝짝짝짝)

     

    지금까지 글을 한 16개정도 작성하였으니

    2일 1포스팅 정도 했다고 할수있겠네요!!

    (아이고 게으른녀석...!)

     

     

    흠 우선 방문수를 볼까요?

    정말 최근 한 일주일동안은 블로그에 관심을 가질 시간이 없었어요...

     

    원래같으면 블로그에 들어오는 유입의 절반이 저일텐데...

    제가 아니면 아무도 안들어오실줄 알았는데 방문수가 조금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뻤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누적방문수가 322밖에 안되는데

    저는 제 글을 누군가 보고 도움이 된다는것만으로도 뭔가 기분이 좋아여!!

    살짝... 카페를 차리고 커피를 처음 판 느낌?

    (뭐라는거지...?)

     

     

    유입 키워드는 이러합니다!!

     

    오오오 나름 열심히 쓴 글들을 다양하게 봐주셨네요 ㅋㅋㅋㅋ

    언젠가 제 부수입 프로젝트 글로도 많이 유입해주시는 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다 ㅠㅠ

     

     

     

     

     

     

    오오... 반도체 전공자로서 ASML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

    일간조회수 4회로 인기글 1위네요 ㅋㅋㅋㅋㅋ

    (짝짝짝짝짝)

     

    슬슬 취업시즌이라 그런지 많은분들이 ASML , TEL 등으로 많이 검색해서 봐주시네용!!

    (오오 재밌어재밌어ㅋㅋㅋㅋ)

     

     

     

     

     

    끝인사


    넵 오늘은 직장인 부수입 프로젝트 - 티스토리 블로그 편 리뷰 3화였습니다.

    그냥 일기처럼 쓰는거지만 블로그를 정말 처음 하시는 분들과 함께 커가면 좋겠어요!!

     

    아이고 앞으로 더 글을 열씸히 쓰겠습니다!!

    다들 이것저것 준비하고 일하느라 고생이 많아요 파이팅합시다!!!

     

    지금까지 유자크러쉬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