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유자크러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ㅜㅜ

    제일 최근 글이 20.07.28 이었으니 저도 글을 쓰는게 되게 낯선 감 마저 드네요!

     

    오늘부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면 왜 중단을 했었냐구요?

    제가 하고싶었던 이야기입니다.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꾸준함이 없으면 빠르게 지칠수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글을 대략 50개 가량 썼었습니다.

    처음 작성을 시작한게 1월... 이고 가장 최근 글은 7월이었네요.

    약 6개월 동안 50개정도를 쓴 것이었습니다.

    사실 글 50개정도를 작성하는 데에는 1~2달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조금 게을렀던 감이 많이 있네요.

    초반에는 열심히 썼는데... 갈수록 힘이 빠지더라구요 ㅠㅠ

    힘이 빠졌던 이유는 물론 수익때문이었어요!

     

     

    이건 현재 기준으로 누적수익을 가져온건데, 대략 19.14달러 정도 되네요.

    원화로 한 2~3만원 사이인가요? 흠흠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봐 최근 방문자 수 현황도 알려드립니다.

     

     

    물론 글을 막 으쌰으쌰 힘넘치게 쓴것도 아니고, 끄적끄적 적었던 것이기 때문에

    다른 고수 블로거님들에 비해서는 수익이 엄청 낮은 편이랍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이정도로 쉽게 포기하면 조금 그렇잖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덧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정성껏 답변을 드렸었는데,

    소통하는 재미를 찾아버렸답니다!

    정보를 공유하는게 이렇게 뿌듯할줄이야 !

     

    아 그리고 !! 티스토리 블로그를 안하는 동안도 아무것도 하지 않은게 아닙니다!

    다른 수입 파이프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하다가 왔답니다. ㅋㅋㅋㅋ

    그러니 다들 더욱 컨텐츠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참에 아예 재테크 / 투자 / 파이프라인 쪽으로 블로그 주제를 바꾸었답니다.

    함께 디지털 노마드 또는 멋진 투자자의 길을 걷고싶은 분들은

    같이 진심으로 소통하면서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글을 마치며


    마침 티스토리 블로그 편도 10화에 접어들고 있네요!

    여태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ㅠ.ㅠ

     

    앞으로 으쌰으쌰 하면서 키워드도 열심히 찾고 글도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시는 블로거분들, 투자자분들, 재테커분들 모두 잘부탁드립니다.

    모두들 존경합니당 파이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