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자크러쉬입니다.

     

    이번에 온세미컨덕터 코리아에서 채용이 올라와서 관련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제가 반도체쟁이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반도체 기업입니다!

    온세미컨덕터는 미국계 기업으로, 본사는 미국 애리조나주에 위치해있습니다.

    종업원 수는 2015년 기준으로 24500명 정도 되고(지금은 3만명 이상), 위키백과의 정보에 의하면 매출은 $3.496억(2015년기준) 이라고 하는데, 이는 전세계 20위 안에 들어간 수치였다고 합니다.

     

    한국지사는 중견기업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본사가 아닌 지역에 사원수 1600명을 두고 있으니, 굉장히 규모가 큰 기업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한국지사의 위치는 부천시와 서울시인데, 둘다 서울과 굉장히 가까워서 정말 좋아보여요.

    우리나라에서 부천에는 제조시설, 서울에는 솔루션 엔지니어링 센터와 디자인 센터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직장인 분들이 많이보는 커뮤니티, 블라인드에서의 평가를 가져와봤어요.

    제가 다녀보지는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업무와 삶의 균형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워라밸이 좋은 기업인가 봅니다.

    온세미컨덕터는 한국과 마찬가지로 여러 나라에 제조시설 및 여러 센터를 건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각국에서 반도체와 관련한 여러가지 솔루션을 제시해주어, 반도체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알 수 있듯이, 자동차, 사물인터넷, 산업&클라우드 전력의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세미컨덕터에서 주목하고 있는 세가지 모두 요즘 시대에 모두 귀가 닳도록 들었을만한 미래지향적인 사업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들어 계속해서 온세미컨덕터의 채용이 올라오는것을 보고,

    반도체쟁이로서 미국 반도체 대기업인 온세미컨덕터가 무슨 일을 하는 기업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반도체쟁이 여러분들도 온세미컨덕터 코리아 취뽀하실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